제8회 담양교육상 시상식 개최
-담양교육지원청, ‘제8회 담양교육상‘ 시상식 가져-
뉴퍼블릭
승인
2024.12.19 14:50
의견
0
담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애)은 18일, 「제8회 담양교육상」 수상자로 3명을 선정해 상패와 부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담양교육상은 담양교육 발전에 기여한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그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매년 수여되는 상으로, 올해로 제8회째를 맞이했다. 이 상은 교직원들의 사기 증진과 담양교육의 발전을 촉진하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올해 수상자는 송미덕 용면초 교장, 이병대 고서초 교사, 김재관 담양교육지원청 시설팀장이 선정되었다.
송미덕 용면초 교장은 지역 주민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학교의 교육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였고 이병대 교사는 창의적이고 체계적인 수업 방법을 도입해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또한 김재관 팀장은 담양교육지원청의 시설 개선과 안전 관리에 중추적인 역할과 학생들의 학습 환경과 안전을 고려해 교육시설의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학교발전을 이끌어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경애 교육장은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의 열정과 헌신 덕분에 담양교육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다. 오늘 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담양교육이 더욱 나아가기 위해 여러분의 지속적인 노력과 열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