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 개최

-영광군 지역언론사 뉴퍼블릭 외 7개 주최
-더불어민주당 장세일 후보,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 진보당 이석하 후보, 무소속 오기원 후보 초청

김나형 기자 승인 2024.09.30 15:55 의견 0


뉴퍼블릭(대표 편봉주)을 비롯한 영광군 지역언론사 8개 언론사의 주최로 10월 4일 영광군 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10.16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들을 초청해 토론회를 개최한다.

지난 26일 뉴퍼블릭(대표 편봉주)에 따르면 “10.16영광군수 재선거를 앞두고 후보자들을 초청하여 토론회를 통해 농업 및 농촌 발전에 대한 소신, 정책, 공약 등을 청취할 뿐만 아니라 유권자들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올바른 후보자 선택기준 및 선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고 전했다.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장세일 후보,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 진보당 이석하 후보, 무소속 오기원 후보 등 4명의 후보가 참석하여 토론에 임할 예정이며 영광군민이라면 누구나 토론회에 청중으로 참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영광군수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를 주관한 뉴퍼블릭(대표 편봉주)외 글로리저널, 뉴데이&포커스, 영광군민신문, 영광21, 투데이영광, 뉴스&TV, 어바웃영광으로 총 8개의 지역 언론사가 공동 주관하며 이번 토론과정에서 제기된 후보자 공약사항을 준수하고 출입 기자들의 지면 반영, 인터넷, 유튜브(영광군언론기자협회),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등을 통해서도 군민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