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 외국어체험센터 여름영어 캠프로 자신감 UP!

뉴퍼블릭 승인 2024.08.12 18:11 의견 0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고광진)은 7월 29일(월) ~ 8월 9일(금)까지 2주간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영광외국어체험센터 여름 영어캠프를 진행하였다.

이번 여름 영어캠프는 Spongebob Squarepants를 통해 영어에 대한 이해도와 흥미도를 높이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뜻깊은 주제에 대하여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 이야기 이해하기 ▲ 우정을 표현하는 방식 배우기 ▲ 등장인물 알아보기 ▲감정 이해하기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이 캠프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 “ 캠프가 너무 재미있고, 방학에도 친구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좋았다. 캠프기간이 짧아서 너무 아쉽다”고 말했다.

캠프에 참여한 6학년 학생은 “ 애니메이션 주제 중 우정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 볼수 있는 시간이였고, 표현에 서툰점이 있었지만,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고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고 말했다.

고광진 교육장은 “ 방학 중 집중 캠프를 통해 외국어 능력을 신장하고, 학생들이 주제를 가지고 깊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어서 뜻깊고, 영광군의 적극적인 예산지원을 통해 영어 능력뿐만 아니라 다국어 교육을 통한 글로벌한 학생들을 키우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퍼블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